▲▲충북도민회중앙회 산악회▲▲/산행 소식

57차 팔공산행 동참하시어 안전산행 해주신회원님께 감사드립니다.

안병길 2013. 7. 21. 14:04

제57차 팔공산(대구 동구)행에 동참하시어 안전산행 해주신 모든 회원님께 감사말씀 올립니다.

 

이번 팔공산행에서 일일 회장역할을 해 주신 이만훈부회장님 께서 값진 선물을 많이 가져오셔 고문님,부회장님,총무단,홍보단,산악대장,등 임원진들에게 주시면서 매끄럽고 재미나게 (유머러스)행사진행 해 주셔 대단히 고마웠고, 정춘호재무부장님께서도 아침 식사대용 떡과, 참외6박스,소주, 막걸리 등 많은 금액의 찬조물품을 제공해 주신 두 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우리산악회가 발전할 수 있는 원동력은 박창순자연보호부원님, 한진섭부회장님,한용석총무부장님,이만훈부회장님,정춘호재무부장님 등 많은 분들께서 사비를 들여 물품을 찬조해주시고 김태동부회장님, 여러고문님들, 부회장님들 또한 임원진과 여러회원님께서 찬조금을 주시는 힘에 의해 나날이 발전하고 있습니다.

모든분들게 고개 숙여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번 회원님들의 안전산행을 위해 헌신적봉사와 안전가이드 해주신 조석필수석산악대장님, 양승기산악대장님, 최재출산악대장님, 장승일산악대장님, 류범열산악대장님과 산행을 총괄 진두하신 이준천산악본부장님 고생하셨고, 정상돈산악대장님께서는 어머님께서 위독하심에도 불구하고 아침에 교대역에 오셔 안전산행을 격려해주시고 청주병원으로 가셨는데, 안전산행에 힘을 쓰신 임원진 감사드립니다.

 

또한 산행에서 힘들어 하는 회원님을 안전하게 픽업하신 최재출산악대장님과 이준천본부장님 큰 수고 하셨습니다.

 

이번산행에 많은 회원님들이 동참할 수 있도록 노력하신 각 지역 총무님들과 홍보님들 고생하셨고, 이번 팔공산행에 사무처리와 진행에 고생하신 최원겸선임총무님, 정춘호재무부장님 큰 수고 하셨고, 동참하여 많은 고생하신 최정애총무님, 전경애총무님, 강성남총무님, 박효순총무님, 이옥순총무님, 장은덕총무님, 장하영총무님과 홍보님들 수고 하셨으며, 버스내에서 회원님들에게 봉사해 주신 임원진 여러분 큰 수고 하셨습니다.

 

특히 가장 많은 회원님들이 동참하여 주신 (1위)음성군산악회원님, (2위)옥천군산악회원님, (3위)청원군산악회원님,(4위)보은군산악회원님,(5위)충주산악회원님들께 감사드리오며 회원님들을 존경합니다.

 

바쁘심에도 불구하고 동참하여 주신 우리산악회 최고 어르신 강신용고문님, 정운종고문님, 신철고문님, 노병화고문님 감사드리오며, 항상 든든하고 임원진들을 아껴주시는 안교준수석부회장님, 이만훈부회장님, 조성식부회장님, 김이원부회장님 감사드리오며,

 

또한 이명섭(옥천)선배님, 김정현(옥천)선배님, 조천식(음성)선배님, 이종락(제천)선배님, 홍명기(제천)선배님, 이화영(청원군민회부회장님)님, 이관희(청원군민회부회장님)님, 이한규(대학교수님), 민병권(보은군민산악회장님)님, 백태영(보은군민산악회고문)님, 김철식(보은군민산악회고문)님, 노병화 고문님 측근 이신 청원지역 여러 선배님(이름확인 못함 죄송), 처음참석하신 회원님들 동참하여 안전산행 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우리 산악회는 여흥만을 즐기는 다른 산악회와는 다르게 선배님은 후배를 사랑하고 후배는 선배님을 받들며 선․후배간의 위계질서가 있고, 고향 충북발전을 위해 노력하면서 개인의 건강을 증진시키는 조금은 빡세게 산행을 하고, 임원진들도 봉급도 받지 않고 오직 헌신적인 봉사를 하고 단합을 하는 산악회입니다.

 

제가 1호차에서 다소 언성을 높여 회원님들에게 좋지 않은 행동을 하게 된 점에 대해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사죄 말씀을 올립니다.

 

참석하신 모든 회원님 가정에 행복이 충만하시고 건강하시기를 기원 드리오며, 8월 17일 설악산행에도 많이 참석하여 주시기를 소원하오며, 그날 건강하신 모습으로 뵙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산악회장 안병길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