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4. 18. 첩푸산 시산제에 수고가 많으신 임원진들의 피로연이 2009.4.27.오후6시 충무로 화로백서 식당에서 있었고, 그자리에서 유효봉 자문위원님, 강신용 자문위원님, 홍준의 자문위원님, 김덕우 자문위원님을 새로운 자문위원님으로 추대되셨으며, 또한 총무부장에 유명상님, 선임총무에 김세옥님, 선임 홍보부장에 홍명순님이 임명되셨습니다.
안병길 회장이 시산제 행사에 많은 수고를 하신 임원분들께 감사말씀 드렸고, 김덕우 사무총장님, 김자회 총무부장님께서 개인사정에 의해 사임하였다는 소개와 어려운 여건하에서도 두분이 본 산악회를 많이 발전시켜 주신 공로에 대한 감사말씀을 하였으며, 새로임명된 총무부장과 선임총무에게 산악회발전을 위해 노력해 주실것을 부탁하였고, 새로 추대되신 자문위원님들에게 본 산악회가 발전할 수 있는 많은 것을 자문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렸습니다.
유효봉 자문위원님 이십니다. 자문위원님은 판사로 제천지원장, 충주법원장을 역임하셨으며 현재는 서울 서초동에서 변호사개업을 하시고 계시며 고향사람들의 어려운 법문제에 대하여는 저렴한 수임료로 법적인 도움을 주시고 계십니다.
앞으로 우리 산악회원님들의 법적인 문제가 발생되었을 때 연락하시면 많은 도움을 주실 겁니다.
홍준의 자문위원님이십니다. 유한양행 그룹에서 중요한 임원을 역임하셨고, 주위에 이름있는 분들이 포진하고 계시며 사회활동에서도 남달리 왕성하게 하시고 우리산악회 산행도 빠짐없이 참석하신 분입니다.
앞으로 본 산악회 발전을 위해 많은 자문 해주실 겁니다.
유명상 총무부장님이 십니다. 앞으로 열심히 희생과 봉사로 본 산악회를 발전시켜 주실 겁니다.
기대가 큽니다. 많이 도와 주시길 바랍니다.
김세옥 선임총무님 이십니다.
앞으로 총무님들의 단합과 산악회발전을 위해 희생과 봉사로 발전시켜 주실 겁니다.
많이 도와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김자회 총무부장님께서 시산제에 협조(찬조)해주신 분들을 일일이 소개하고 고맙다는 말씀이 있었습니다.
김자회 총무부장님 그동안 어려운 환경에서 우리 산악회를 발전시켜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