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성 단양군수님, 배대환 단양군민회장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1월 17일 충북협회산악회 3차 산행이 충북의 명산인 단양지역 소백산으로 하였을 때 우리 산악인들의 산행을 축하해 주신 김동성 단양군수님과 배대환 재경단양군민회장님께 산악회원들을 대표하여 고마운 말씀을 올립니다.
바쁘신 중에도 어려운 시간을 내시어 두 분께서 참석하셔 충북협회산악회원들의 사기를 충전하여 주시고 단양지역의 발전 상황을 설명하여 주셔 고향 단양지역발전 모습을 알 수 있게 하여 주심에 우리 출향인들은 단양의 발전모습을 알게 되었고 앞으로 단양지역발전을 위한 행사와 사업에 동참할 수 있는 마음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단양은 충북의 명산들이 많은 곳으로 단양이 날로 발전할 수 있는 것은 김동성 군수님과 배대환 재경단양군민회장님의 크신 업적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앞으로 우리 충북협회산악회가 단양군을 위해 봉사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면 알려 주시면 미력하나마 단양발전을 위해 동참하겠습니다.
이필우 사단법인 충북협회장님께서도 단양지역발전을 위해 많은 관심을 가지고 계신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특히 재경단양군민회 김영록 수석부회장님, 충북협회산악회 오윤탁 부회장님, 박종범 산악대장님, 이태영 총무님, 최정애 홍보부장님께서 단양지역 산행에 있어 많은 노력을 하여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충북협회산악회는 이필우 충북협회 회장님께서 충북인들의 단합과 건강, 고향충북발전을 이룩하기 위해 산악회가 필요하다는 생각에 지난 10월에 비로서 충북협회산악회가 창립되었는데 충북협회산악회는 고향인들이 단합하여 충북발전을 위한 일에 동참할 것입니다.
소백산행이 뜻 깊게 느낄 수 있게 하여 주신 김동성 군수님과 배대환 재경단양군민회장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오며 단양군의 무긍한 발전을 기원드립니다.
(사) 충북협회 산악회장 안 병 길 배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