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己丑年 새 아침에
2009 기축년(己丑年)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청명회원 여러분 모두가 희망차고 행복한 한해를 맞으시기 바랍니다.
새해에는 우리청명회가 활력적이고 새로운 지평을 여는 희망의 한해가 되고 그 열매를 맺는 해가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청명회가 발족되어 여러가지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회원님들이 열성을 보여 주셔 오늘날 청명회가 있다는 사실을 널리 알려지게 해주신 회원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청명회가 처음출범할 당시 목적은 타 회와는 달리 회원간의 이익을 떠나 서로가 도우며 회원간의 애.경사나 축하 할 수 있는 자리에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고, 어려운 사람들에게 봉사도 하며 회원간의 찬조금도 받아 회비를 비축하여 노후에는 어느지역을 정하여 우리회원간 화기 애한 삶을 즐기기 위한 뜻을 가진 회원들로서 모임단체를 갖기로 청명회가 출범하였습니다.
그러나 그동안 회장이 회원들의 의견을 전적으로 수렴하다 보니 현재는 청명회의 본연의 뜻에 어긋난 회가 되어 가고 있어 마음이 아픈 것이 사실입니다.
새해에는 우리 모든 회원들은 의무를 다하여 화합과 단결을 위해 회원간의 애,경사나 축하할 수 있는 행사에 필히 참석하여 우정을 다지고 회비를 아껴 회원간의 어려움이 있을 때나 불우이웃돕기 등에 회비를 뜻 있게 사용하고, 회원개인간의 이익을 떠나 양보하며 우애를 다지는 진실된 청명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 하여 정통성있는 청명회가 될 수 있게 협조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존경하는 회원여러분!
올해는 유난히도 경제적으로나 사업상 어려움이 많을 것으로 예상 되지만, 우리 청명회원님들이 서로 신뢰하는 상황에서 중지를 모아 힘을 합쳐 청명회가 발전되게 하실 것으로 믿습니다.
청명회원님들의 건승을 기원하며 새해 만복이 깃들고 재수좋은 일들이 충만하시기를 바라며 청명회의 발전을 기원합니다.
2009년 새해 아침
청명회장 안 병 길 배상.